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강원도 평창은 강원도 여행지로 추천할만한 곳이다. 이번에 다녀온 호텔과 그 주변의 워터파크, 휘닉스파크, 용평 리조트등 겨울철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은 곳과 여름에는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될정도의 시원한 자연환경을 가진 도시이다.
그리고, 평창은 동계 올림픽 개최지로 생각보다는 많은 숙박시설이 있다. 맛집도 많은 편이다. 종종 평창을 가는 편인데, 이번에는 ‘더 화이트’ 호텔을 다녀 오게 되었다.
호텔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시설을 갖고 있었고, 아이들을 데리고 숙박하기에 좋은 장점들을 갖고 있었다.  (#강원도평창호텔, #평창가볼만한곳, #강원도평창여행)



강원도 평창에는 의외로 맛집이 많다. 한우로 유명한 대관령 와우 한우도 그중 하나로 추천 맛집이다.
http://wowhealthyfood.com

와우 대관령한우 진부점

평창맛집,평창한우,대관령맛집,대관령한우,용평리조트맛집,평창가볼만한곳

wowhealthyfood.com


이외에도 황태해장국 맛집도 있고, 평창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맛집과 풍경이 더화이트호텔 주변으로 즐비하다.

더화이트 호텔 평창의 정면 뷰
옆에서 본 더 화이트 호텔 평창
부속건물로 있는 테라스 동

건물은 외부에서 볼 때도 깔끔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건물이었다.
내부로 들어가면 구석 구석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고, 이런 점이 호텔 내에서의 시간에도 가족들과 이야기하고 쉬기에 좋은 환경이었다.  (#강원도평창여행, #평창호텔)
부속건물로 있는 테라스동은 가족단위의 숙박에 더 적절하다. 혹은 단체나 회사에서 엠티등을 위해 대관하여 써도 적절할 것 같다. 본관과 구별되어 있어서 별도의 행사 등이 가능해 보인다.


지하에 있는 휴게 장소
곳곳에 있는 휴게 장소



호텔의 구성은 화려하진 않지만 1층의 키즈룸이나 로비라운지의 시설들이 아기자기하게 구성되어 있었다. 구석구석에 신경을 써두었다는 것이 느껴지는 가구, 쇼파 등의 배치를 느낄 수 있었다.

더화이트 호텔의 층 구성

컨퍼런스 룸과 연회장을 갖추고 있어서, 세미나나 워크샵 등의 행사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고 생각된다. 언젠가 장소를 섭외할 일이 생기면 추천할 목록으로 #강원도평창호텔 을 넣어 두어야겠다.

특히 좋았던 것은 바베큐장인데, 가족 단위로 테이블을 사용하면서, 고기를 구워 먹기에 적절했다. 이번 #강원도평창여행에서는 바베큐를 미리 계획하지 않았는데, 사용하고 있는 여러 숙박객들의 모습이 꽤나 부러웠다. 특히 밤의 조용한 평창 분위기는 다른 여행지의 화려함과 다른 맛이 있었다. 그런면에서도 #강원도평창숙소추천 하게 되었다.
고기나 숯불 등은 호텔에서 준비된 세트를 주문 할 수 있다. 빈몸으로 와서 바베큐를 즐기고 다시 빈몸으로 갈 수 있다. 캠핑장에서의 바베큐를 하느라 분주하고 불관리에 뒷정리를 생각하면, 조금은 편하게 고기를 굽고 즐길 수 있는 그런 경험이 된다.

바베큐장의 모습


바베큐장 앞에는 평창의 하늘과 산 그리고 나무를 볼 수 있는 뷰가 펼쳐진다.

바베큐장과 전경


#강원도 평창여행으로 추천하고 싶은 계절은 가을이다. 가을에 방문 했기 때문에 산과 나무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숲속에 있는 호텔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었다. 좀 더 지낼수 있엇다면, 산책도 즐기고 했을텐데 아쉽다.  (#강원도평창여행, #평창호텔) 겨울에 눈이 오면, 다시 방문해서 주변이 다시 흰색으로 바뀐 풍경을 만끽 해보려고 계획하고 있다. 그때 아마도 이 포스팅도 좀더 업데이트 할 수 있을 것 같다.

호텔 앞 숲 전경
야외의 휴식 장소

호텔의 주변은 조용한 산속 느낌이고, 계절마다 바뀌는 산의 색깔과 하늘을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에 앉아 따뜻한 커피 한잔 하는 시간은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남을 평온함 그 자체이다.

호텔앞 전경

야외 주차장을 내려다본 모습
객실내 비치품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것은, 지하에 있는 도서관이었다. 괜찮은 책들이 많이 비치 되어 있었고, 아이들과 한두시간 책을 읽고 여유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공간이었다. 푹신한 쇼파가 준비되어 있고, 책을 즐기는 아이들이라면 관심 가질만한 책들이 꽤 있었다. 아주 많은 책은 아니지만 괜찮은 책 위주로 준비해둔 느낌이었다.

도서관의 모습
비치된 책들
도서관 내의 쇼파


지하에 있는 편의점은 규모에 비해 충실한 제품을 비치하고 있었다.

지하의 편의점


지하의 카페 또한 좋은 맛의 커피를 먹을 수 있는 시설이었다. 방문한 당시 문을 열지 않아서 아쉬웠다. (#강원도평창여행, #평창호텔)

지하의 카페 시설
프론트
화장실 시설


아직 보수중이라 운영은 하지 않았지만, 다음번에 꼭 이용해 보고 싶은 화덕 피자 가게이다. (#강원도평창여행, #평창호텔)

화덕피자가게


지하 주차장은 넓고 편리한 편이다.

지하 주차장

전망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며 찍은 영상
로비에서 걸어 들어가며 찍은 영상

더 화이트 호텔은 평창에서 숙박하기에 적절한 가족 친화적인 호텔이다.
아주 화려하거나 최고급이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깔끔하고 아기자기하며, 아이들과 머물기에 적합한 숙박시설이었다. 기회가 되면 재방문하여 나머지 시설들도 사용해보고 싶다.
기업이나 단체가 모임으로 오기에도 적합한 규모와 시설이라고 생각이 된다. (#강원도평창여행, #평창호텔)
또 #강원도평창호텔, 평창 더화이트 호텔은 몇 가지 추가적인 장점이 있다.
1. 펫룸이 있어 반려견과 함께 숙박할수 있다.(#평창애견동반호텔)
2. 호텔 인근에 워터파크와 휘닉스파크가 있다.(#강원도스키장리조트)
3. 조용한 강원도 평창의 숙소와 활기찬 평창의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다.(#평창가볼만한곳)

#강원도평창여행 을 계획하신다면, #평창호텔 중에 #더화이트평창호텔을 추천합니다.
보기드문 #평창애견동반호텔, 주변의 #강원도스키장리조트 들이 즐비한 좋은 여행지, 강원도 추천! 추천!

홈페이지 참조 : http://thewhitehotel.kr

평창 더 화이트 호텔 앤 리조트

강원도 평창군, 용평, 스키장, 대관령 양떼 목장, 횡성 관광지 인근 숙소 추천

thewhitehotel.kr



지도 참조

[카카오맵] 더화이트호텔 앤 리조트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95 (봉평면 면온리) https://kko.to/r8826cf3ce

더화이트호텔 앤 리조트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95

map.kakao.com



#강원도평창여행 추천지는 아래의 기사에 잘 정리 되어 있다. #강원도평창호텔, #평창가볼만한곳

https://korean.visitkorea.or.kr/detail/rem_detail.do?cotid=30450193-e849-4374-90da-9196e4042cdc&temp=

[평창 가볼만한 곳] 맑은 기운 가득한 평창 여행 코스> 여행기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선선한 바람과 신선하고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곳, 바로 평창입니다! 하늘목장, 삼양목장에서 동물들과 뛰어 놀고 알펜시아 스키점프대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korean.visitkorea.or.kr

이번 방문에서는 오대산쪽에 가서 월정사와 숲길을 걸으며 힐링하는 여행이었다. 계절마다 주는 맛이 다 다르기 대문에 질리지 않는 맛이 있는 여행지이다.

반응형
LIST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